본문 바로가기
review

대구 시지 혼밥하기 좋은 샐러드 맛집. pick y p!ck

by The Mozzi 2023. 5. 9.

안녕하세요?

얼마 전 다녀온 대구 시지에 위치한 샐러드 맛집 피키픽 (pick y p!ck) 입니다.

 

 

 

매장 내부가 완전 우리 와이프 스타일이네요.

여자분들께서 넘넘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.

 

 

매장 한쪽에 이렇게 아보카도 씨앗을 가져갈 수 있게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.

 

 

요기 설명서를 따라서 심어주시면 아보카도를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.

전에 집에서 몇 번 시도했었는데 저는 잘 안되더라고요. 정성이.. 부족했던 걸까요?

 

 

 

사진에서 알 수 있듯 매장이 엄청 깨끗합니다.

생각보다 혼밥 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었어요.

 

피키픽 메뉴사진은 여기 있어요. 키 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.

 

메뉴는 이렇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어머 사장님 베어브릭도 좋아하시나 봐요. 샐리 이 아이 되게 귀한데... 구경 잘하고 갑니다.

 

 

짜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.

여기 배달도 해서 그런지 주문량이 많아서 음식 나오는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.

 

 

 

맛도 괜찮고 약간 뭐랄까 건강한 맛으로 저한테는 취저였는데요,

함께 간 와이프는 약간 밍밍하다며 소스를 더 받아와서 부어먹더니 더 맛있다고 하네요.

 

 

마지막으로 차 한잔으로 마무리 잘하고 나왔답니다.

 

 

시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샐러드집이었습니다.

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되게 좋았어요.

가까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놀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듯합니다.


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남은 하루 즐거운 시간 되세요. 안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