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팔라스 키링으로 트라이플렉 목걸이 만들기

by The Mozzi 2024. 8. 19.

팔라스 키링으로 목걸이 만들기

예전에 (10년 전 쯤...음?) 구입했던 팔라스 키링.

오랜만에 서랍에서 꺼내보았습니다.

 

알아보니 팔라스 키링으로 목걸이를 만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.

덩달아 키링 리셀가격도 많이 비싸진 모양입니다. (10만 원이 넘네요)

 

 

팔고 싶지만 제가 가진 제품은 좀 오래되어서 리셀 사이트(크림이나 스탁엑스)에서도 목록조차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.

등록 요청해도 들어주지도 않고...

 

그래서 목걸이를 만들어 봅니다.

 

준비물

  • 목걸이 끈 (가죽이나 체인 같은 것도 괜찮겠죠? 저는 직물끈으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.)
  • 키링
  • 니퍼나 롱노우즈 같은 공구 2개

 

팔라스 트라이플렉 키링 이쁘죠?

 

 

자 이 고리를 벌려야 합니다.

집에 있는 공구가 이게 다네요.

 

링이 찍히는 것이 싫은 분들은 잡는 부분에 전기테이프나 휴지 같은 걸 감아서 데미지를 방지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.

 

 

링을 벌려서 끈을 넣고 다시 오므려줍니다.

 

 

그렇게해서 완성된 모습입니다.

괜찮나요? 와이프에게 선물했더니 좋아하네요.

 

괜스레 팔라스 티셔츠가 사고 싶어 지네요.

사 본지 오래되었는데.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.

방문감사드리고요,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:-)